본문 바로가기

정보 모음

환혼 후속 드라마 tvN 작은 아씨들 몇부작 인물관계도 원작 넷플릭스 줄거리 김고은 남지현 박지후 출연 나이

반응형

 

오늘 tvN에서는 환혼의 후속 드라마 작은 아씨들이 처음으로 공개됩니다. 작은 아씨들이란 젊은이들이 주인공인 이야기를 쓰고 싶었다, 사랑도 아니고 복수도 아니고 모험도 아니고... 돈에 대한 이야기가 아닐까? 우리 사회 곳곳에 돈에 대한 이야기가 넘쳐흐른다. 그런 사회의 영혼은 어떤 모습일까?

 

 

돈에 대한 우리들의 욕망은 어디에서 왔을까? 오늘도 우리는 돈에 대해 무슨 말을 하고 무슨 꿈을 꾸었나? 그런 것들을 쓰려고 했다. 작은 아씨들은 소녀들에겐 영혼의 책이다. 소녀들은 누구나 자신이 네 자매 중 누구인지 생각하며 성장한다. 책 속의 자매들은 끊임없이 돈과 가난에 대해 이야기한다.

 

 

나는 이 자매들을 현대 한국으로 데리고 와 보고 싶었다. 메그의 현실감과 허영심, 조의 정의감과 공명심, 에이미의 예술감각과 야심은 가난을 어떻게 뚫고 어떻게 성장해 나갈까? 작은 아씨들이라고 해서 작고 소박한 이야기로 만들고 싶진 않았다.

 

 

 

 

자매들의 작고 구체적인 삶의 이야기들 아래에 우리 사회의 거대하고 어두운 이야기가 동시에 흐르게 하고 싶었다. 이야기가 진행되는 동안 자매들은 한순간도 멈추지 않고 전진하고 성장한다. 그래서 이야기가 끝났을 때 우리는 아주 높은 곳에선, 커다랗게 성장한 작은 아씨들을 만나게 된다.

 

 

작은 아씨들 12부작.감독 김희원, 작가 정서경.
작은 아씨들 원작 루이자 메이 올컷 작은 아씨들.
넷플릭스 방영 확정.
김고은 나이 32세, 남지현 나이 28세, 박지후 나이 20세.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