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모음

SBS 일요예능 미운우리새끼 308회 무인도 위치 김준호 탁재훈 나이 골프장 대회 연습

반응형

반응형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이상민과 김종민, 임원희, 최진혁의 무인도 표류기 2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는데요. 어느덧 무인도에 밤이 찾아오고 이상민의 낭만 타령으로 찜통더위 속에서 캠프파이어를 여는데요. 이상민과 동화돼 추억의 노래를 부르면서 신나는 바보 트리오인데요.

 

 

잠시후 술이 고픈 미운우리새끼 바보 트리오를 위해서 맥주 두 캔을 걸고서 시작되는 게임 울려야 마신다가 시작되었습니다. 연락이 와서 핸드폰이 울리는 사람이 이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기약 없는 기다림에 지쳐서 급기야 탁짱이에게 연락하는 네 남자인데요.

 

 

과연 그에게 답장을 받는 첫 번째 남자는 누가 될지 미운우리새끼 무인도에서의 첫날 밤이 공개되어 호기심을 더했습니다.한편 미운우리새끼 대표로 골프 대회에 출전하게 된 김준호와 탁재훈인데요. 장난기 쏙 뺀 진지한 모습으로 극한의 우중 연습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우승을 향한 불타는 의지와 다르게 그렇지 못한 실력에 서로가 서로를 불신하기 시작했습니다.

 

 

반면에 드디어 결전의 날이 다가왔고 이경규 이정진 팀을 상대로 김준호와 탁재훈은 바람대로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미운우리새끼를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위기 속에 피어났던 전우애도 잠시 탁재훈이 대폭발했다고 해 호기심을 더했습니다.

 

 

미운우리새끼 무인도 위치 인천 옹진군 자월면 자월도.
김준호 나이 48세, 탁재훈 나이 55세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