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12회에서는 정규민과 성해은의 결별 이유가 전해졌습니다. 성해은은 20대 초반 나이에 정규민과 놀다가 스무살 중반이 되니 애들이 노는 모습을 보면서 궁금하더라, 놀고 싶은 마음에 연락도 안하고 친구들이랑 술 마시러 나가고 신뢰를 깨는 행동들을 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환승연애2 정규민은 점점 나에게 소흘해지고 에너지가 떨어지는 모습이 이제 나랑 잘 안맞겠구나 싶었다, 실망을 많이 했으며 내가 생각했던 사람이랑 다를 수도 있겠다 싶었다, 나만 좋아해주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환상이 깨졌다고 당시에 속내를 털어놓았습니다.
그리고 결국 정규민은 성해은에게 결별을 하자고 했으며 성해은은 울면서 붙잡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 성해은은 자신의 우는 모습까지 싫어하는 정규민을 보고서 이별을 직감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정규민은 현재 이나연에게 호감을 드러내고 있어서 최정 선택은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한편 환승연애2 mc 쌈디는 레이디제인과 6년 연애를 언급했습니다. 그는 후회 없이 잘 끝낸 것 같다, 물론 당연히 6년 정도를 만났으니 6개월은 공허하더라, 고통스럽고 꿈에서도 울었고 3개월은 집에 들어가기 싫었다고 이야기했습니다.그러면서 쌈디는 짐을 정리할 수 있게 일주일 동안 집을 비웠고 정리할 시간을 주었고 일주일 뒤에 집에 갔는데 서로 써주던 다이어리에 편지가 있더라, 앞으로 너의 길을 응원할게라고 쓰여 있었는데 눈물이 났다, 다른 사람들 만나고 서서히 잊혀지더라, 이미 나는 최선을 다 했기 때문에 다시 만날 생각은 안 들었다고 밝혔습니다.
환승연애2 성해은 인스타:https://www.instagram.com/__haeppy/
환승연애2 정규민 인스타:https://www.instagram.com/jayqred/
성해은 나이 29세 직업 승무원, 정규민 나이 29세 영상 디자이너